어쩌다 발생한 사고 현장에서 우연히 파트너 업체의 까칠 사장 성 대표와 마주친 치먀오, 한편 간덩이가 배 밖으로 튀어나왔나 싶을 정도로 세상 무서운 게 없는 무아지경 그녀에게 자꾸만 관심이 가는 성 대표, 우당탕 계속되는 잦은 오해, 그러다 둘은 점점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 급기야 성 대표가 옥상에서 치먀오에게 성대한 프러포즈를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