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동건곤 S6
임동은 백조대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수많은 시련을 겪은 끝에 숙적 임랑천을 격파하고 소초를 도와 몸을 다시 만든다. 그후, 임동은 백조대전 결승전의 참가 자격을 얻어 다시 한번 임랑천을 때려눕힌다. 그러나 원한을 품은 임랑천은 서현역 간첩과 결탁하여 임동 일행을 죽이려 한다. 결국 임동은 많은 참가자들과 힘을 합쳐 서현역의 음모를 파헤친다. 그 결과, 임동은 백조대전의 우승자가 되고 최고 종문 중 하나인 도종에 합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