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지 3년이 된 위징과 구쟈후이는 사업에 집중하느라 임신 준비를 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시어머니가 조카를 데리고 찾아와 아들 부부에게 임신할 것을 강요하는데 생각 밖에 이번 소동의 배후에는 거대한 음모가 있었다. 결국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협력으로 전 시아버지의 계략을 이겨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