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만칭은 어릴 때부터 무희였던 언니와 서로 굳게 의지하며 살았다. 하지만 자신의 결혼식 날 루이촨이 언니를 살해하는 것을 목격했다. 루이촨을 제 손으로 죽이려다 실패한 후, 구만칭은 성과 이름을 감추고 새 인생을 시작했다. 구만칭은 부호 가문으로 시집을 가 복수의 첫 걸음으로 루이촨의 집에서 계모가 되었지만, 원수를 죽일 수 있게 되었을 때 배후에 더 큰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