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회 회장의 딸 조춘만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옥춘 극장에 잠입했지만, 의방 2당주 주지의 총에 맞아 목숨을 잃는다. 시간이 리셋되고, 그녀는 이번 생에서는 사건이 예전과 다르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그녀는 운명의 갈림길에서 선택을 거듭하며 조심스레 나아간다. 동시에 점점 주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