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펭귄리그 2019는 유명인 농구팀의 배틀을 담은 대규모 리얼리티 쇼입니다. 리첸, 정카이, 잠샤오, 라이관린 등 다양한 분야의 32명의 유명인들이 훈련 캠프에서 훈련생으로 변신합니다. 전설적인 캠프 리더 리춘장과 팀 매니저인 쑤니, 라이메이윈의 지도 아래, 그들은 전문가 수준의 혹독한 훈련을 받게 되며 언제든지 혹독한 탈락 가능성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