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로 위장한 킬러 전쉬는 우연히 임무 수행 중인 베이청 상회 멤버 저우무성을 만나게 된다. 처음에는 서로를 이용하며 관계를 시작하지만 위험이 도사리는 환경 속에서 점차 서로에게 감정을 느끼게 된다. 함께 죽음의 위기를 겪으면서, 두 사람은 베이청 상회의 불법적인 거래를 막기 위해 힘을 합치고 결국 새로운 삶을 맞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