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시나리오 작가 좡뭐뭐, 우연히 타임머신을 타고 "야차신냥" 시나리오 속에 들어가서 용가네 못 생긴 신부가 되었는데, 설상가상으로 영혼결혼식까지 치르게 된다, 하지만 운명 앞에 절대 굴하지 않는 그녀, "죽지 않는 불굴의 의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과감히 맞서 싸우는데, 부모님의 억울한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낼 뿐만 아니라 용가네 두 아들, "워너비 남신"들의 열렬한 구애까지 받게 된다. 불 같이 뜨거운 남자, 바다처럼 깊은 남자, 정반대의 두 남자 중 과연 그녀의 운명이 될 남자는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