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기업을 되살리기 위해 3년 동안 완벽한 '현모양처' 역할을 해온 윈완완은 남편인 선량촨이 원룽을 위해 칼을 맞고 병원에 입원하게 되자, 이 사건을 빌미로 드디어 비즈니스 결혼 생활을 끝낼 수 있었다. 다시 싱글이 된 윈완완은 음악 꿈을 이어가며 회사를 설립하고 콘서트를 개최하여 단 하룻밤 사이에 자유로운 여자 락 가수로 변신한다. 그러나 이혼으로 인해 그녀에게는 선량촨을 사랑하는 여우끝판왕인 또 다른 인격이 나타나게 되고, 두 인격은 선량촨을 중심으로 치열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한편, 이혼 후에야 선량촨은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윈완완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연애 비법을 연구하고, 오글거리는 멘트와 드라마의 명장면을 연습하며 아내를 되찾으려 하지만 윈완완의 두 인격과 마주하면서 천국과 지옥 사이를 오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완완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연애 비법을 연구하고, 오글거리는 멘트와 드라마의 명장면을 연습하며 아내를 되찾으려 하지만 윈완완의 두 인격과 마주하면서 천국과 지옥 사이를 오가는 경험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