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묘한 항아리' 하나가 불러온 해프닝! 웨이룽 일행 세 사람은 실수를 덮으려 항아리 수선 여정을 떠났다가 첩자의 음모에 휘말리고 무심코 도화원 같은 마을에 들어서게 된다. 그들은 하수구 뚫는 신통한 물건으로 고대 창업에 나서는데… 음모가 미식과 충돌하고, 사랑이 해프닝과 맞부딪히는 가운데, 이 엉뚱한 캐릭터들은 결국 마라 가재로 황당무계한 사극 전설을 써 내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