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 영안, 서성의 인공수로가 무너져 공사를 책임진 심문기가 일시에 죄인이 된다. 심 씨네 두 딸 심보아, 심진 역시 화를 면치 못하는데, 특히 철없고 단순한 둘째 딸 심진은 풍화전등 신세가 된다. 한편, 사건 조사를 책임진 정위 육시연은 밤마다 꿈속에서 신비한 여인을 만나며 곤혹에 빠진다. 그 결과, 꿈속에 나타나던 신비의 여인은 바로 심진이었다. 육시연은 조심스레 그녀에게 다가가며 미지의 운명에 맞서게 된다. 육시연은 심진의 도움으로 드디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데, 정작 배후는 악마의 손길을 이들에게 뻗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