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 S2 잡지
'CHUANG Magazine'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CHUANG ASIA 2'의 스핀오프이자 연습생들이 만든 ‘CHUANG Magazine' 편집부’입니다. 매회에 6~7명의 소년이 인턴 기자가 되어 재밌는 게임 미션을 하면서 에너지 넘치고 도전적인 청춘의 모습으로 소년들의 트레이닝과 무대 밖에서의 다양한 성격 매력과 개인 풍채를 보여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