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한 합포남주는 아주 비싸 진주 도박이 성행했다. 진주 공자 이릉은 태수가 짠 도박 사기극에 빠져 파산하고 진주 가격을 조종하는 꼭두각시로 누명을 뒤집어쓰고 비참하게 죽는다. 그러나 이릉은 파산하기 전으로 환생하고 투시력이 생겨 조개를 감응할 수 있게 된다. 전생의 기억이 있는 이릉은 진주 도박판에서 백전백승하고 복수를 시작해 전설적인 인생을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