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돌아간 모운은 진몽요와의 결혼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진몽요는 사실 한독에 걸려 20세를 넘길 수 없었다. 그러나 모윤신은 단약을 제련해 주는 조건으로 모운이 결혼하도록 설득하는데 모운은 주선도를 통해 수련의 경지를 돌파하게 된다. 하지만 그때 모운을 암살하러 온 유산사살에 의해 추격당하게 되고, 모운이 기진맥진할 무렵 그들은 죽일 기세로 살벌하게 달려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