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테조는 그들의 마을의 우두머리가 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면서 그녀의 남편(박테조)의 성공 팀의 우두머리입니다. 알고 보니, 그녀는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더러운 짓을 서슴지 않고 권력을 자의적으로 사용하는 박테조의 필멸의 적인 박하르토노(Park Hartono)를 상대해야 합니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부테조는 지도자로서의 정체성, 아내로서의 정체성, 어머니로서의 정체성, 그리고 그녀가 자랑스러워했던 마을 공동체의 일부를 희생하지 않고 비전을 위해 싸우기 위해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