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수현에서 최고의 악부 농월은 성질이 사납고 남편을 목숨처럼 아꼈다. 재생 전 농월이 모함을 받고 포기를 당하였다. 이청목이 그녀에게 진심으로 대하지만 그녀가 남에게 부추겨서 원한을 품고 돌아가셨다. 농월은 이번 생에 재생 기회가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을 아끼고 자기를 얕보거나 배신한 사람이 대가를 치르게 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