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소년, 돌을 향한 운명적인 만남, 세 가지 색다른 사랑에 휘말리고,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지만 오래가지 못한다......신비로운 땅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다른 운명은 무엇일까. 가난한 소년에서 역경을 이겨내고 성공을 거머쥔 인물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