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집안의 소녀 진반아는 현령에게 하신의 제물로 바쳐진다는 명의로 기방으로 팔려갔다. 반아는 용감하게 탈출한 후 이름을 보은으로 바꾸고 몸을 팔아 탈출했다. 훗날 생명의 은인인 온가 큰아들 온숙을 만나게 되지만, 온숙은 이미 장공주의 남총으로 되어 있었다. 불의에 맞서 보은과 온숙은 힘을 합쳐 계략을 꾸미고 끝내 누명을 벗어 정상에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