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괴질에 걸린 산이판은 타인과 스킨십을 5초만 해도 상대의 모습이 돼버린다. 거기에 회복 기간은 사흘. 하지만 우연히 통통 튀는 성격의 평범한 여자, 샤루오루오와 키스하면 바로 자기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걸 발견하게 되고 그녀를 해결책으로 생각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