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가정과 달콤한 사랑, 인생 최대의 행복을 누리던 밍주는 혼인 신고를 마치고 임신 사실도 알게 되지만 그 기쁨도 잠시, 남편 젠치가 남을 돕다가 세상을 떠나고 만다. 모든 사람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밍주는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는데 이때 친부모와 그 가족이 찾아온다. 그렇게 불안한 마음을 안고 상처를 극복해 가는데 시아버지의 죽음과 함께 시댁이 파산 위기를 맞게 된다. 이 모든 시련 앞에서, 밍주는 모든 빚을 짊어지고 사업을 인수하며 상처와 시련을 딛고 가족을 똘똘 뭉쳐 새로운 삶을 개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