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kta & Hukum
소셜 미디어의 입소문 난 스레드와 베스트셀러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그 이야기는 막 법학 학위를 받고 졸업한 나디라라는 이름의 여성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 법과 사랑에 빠지기 훨씬 전에, 그녀는 그녀에게 그 법을 소개해 준 디크타라는 이름의 남자와 이미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것은 나디라, 디크타 그리고 그 법의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