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덩셴은 원래 세상만사에 무관심한 채로 수많은 악당이 갇혀 있는 유도를 지키고 있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여전사 약혼녀인 차오추몽에게 대중 앞에서 약혼을 파기 당하면서 그의 운명은 바뀌기 시작했다. 치덩셴은 감옥을 떠나 초능력을 바탕으로 도시에서 큰 소동을 일으키며 절세의 강룡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