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은 아버지 리암과 친구 놀런, 펠릭스, 줄리안이 키운 말괄량이 소녀로, 수수께끼의 줄리안을 은근히 좋아한다. 그러나 그의 사랑은 거절로 말미암아 없어졌다. 몇 년 후 줄리안은 홀아비로 돌아왔고, 앤은 놀란의 아들 이단과 펠릭스의 아들 루카스라는 두 젊은 남자의 오랜 감정과 관심 사이에 끼어 있었다. 이 다방면의 사랑 이야기에서 앤은 자신의 오래된 사랑을 추구하거나 과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