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ourney of Flower
화천골은 자신을 구해준 장류 상선, 백자화에게 마음을 헌신했고, 커서 그를 찾기 위해 장류선산까지 올라갔습니다. 여러 시련과 고사를 거쳐 화천골은 결국 백자화의 수제자가 되었지만, 그녀가 몰랐던 건 자신이 백자화의 생사를 좌우하는 운명의 인물임을 몰랐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미 스승과 제자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버린 상태였습니다. 또한 죽신을 선택한 하 자훈은깊게 백자화를 사랑하여 그를 위해 자신의 죽음을 감수하려는 화천골을 독살하려 했지만, 결국자신이 독을 마신 것은 백자화였습니다. 백자화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화천골은 모든 방법을 시도했고, 그 과정에서 우연히 홍황의 힘을 얻게 되어 미래의 비극에 암시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