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정석년은 환생한 후 전생에 이용당하다 죽은 사실을 알게 된다. 가문을 위해 복수하려고 정가에 잠복하여 소경원과 손을 잡는다. 두 사람은 손발이 척척 맞았지만 여러 차례 부딪치면서도 원한과 따뜻한 인정의 복잡한 감정을 겪으면서 앞으로 전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