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kyu!!
어린 시절 TV 중계를 통해 본 한 경기가, 소년 히나타 쇼요의 마음속에 배구에 대한 꿈을 심었습니다. 그는 중학 시절 배구부의 주장이었지만, 인원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배구 부는 전혀 발전하지 못했고, 유일한 경기도 대패로 끝났습니다. 이후 그는 꿈에 그린 학교인 카라스노 고등학교에 합격하고 이 학교의 배구부에 가입합니다. 그건 바로 히나타가 TV에서 본 카라스노 고등학교의 경기였고, 지금 이 학교의 배구는 침체의 운명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운명적인 상대이자 친구인 카게야마 토비오와 이곳에서 만난 히나타는, 배구에 대한 꿈을 품은 소년들이 하나되어, 카라스노 이명의 왕자를 다시 날게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