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아름다운 요령의 세계, 기묘하기 그지없는 시공 요령의 책, 섭리는 이 세상의 진리를 좇는다. 아름답고 부드러운 엽자운, 고집 세고 도도한 소응아, 그리고 고난을 함께한 형제들이 같이 최고의 공법을 수련하고 가장 강한 요령의 힘을 연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