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상처를 숨긴 형사 '크릿'과 조카를 홀로 키우며 호스트로 살아가는 '와유'. 우연한 구원으로 시작된 인연은 서로의 아픔을 보듬는 치유로 변한다. 차가운 세상 속에서 두 남자가 발견한 단 하나의 위로와 진실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