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여자 사소만이 오강부의 거루군왕 조효검에게 죄를 짓게 되고 다른 사람이 뚜인 계략으로 인하여 오강부로 시집을 가게 된다. 두 사람의 사랑은 티격태격하면서 싹튼다. 우여곡절 겪으며 두 사람은 결국 로맨틱한 사랑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