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서 발생한 비극에서 살아남은 Mai라는 고아의 이야기입니다. Mai의 아버지가 살해되었지만, 그는 도움을 받았고 그를 훈련시킨 스승을 만났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이 밝혀지자 Mai는 어린 시절에 죽은 아버지를 복수하기 위해 아버지를 살해한 적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이 어린 소년은 결국 아버지를 복수할 수 있을까? 영화<아빠, 생일 축하해>에서 모든 것이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