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우'라는 게임에 들어가 된 의사 장쯔치는 재상의 딸 이춘일이 된다. 아가씨처럼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했지만, 자신이 제물인 걸 발견하고 엉겁결에 살수 능성하와 공생관계를 맺게 되는데...현실로 돌아가려면 상대를 죽여야 하는 기막힌 상황에 놓이게 된 장쯔치, 포복절도하는 싸움 속에 숨겨진 커다란 음모를 밝혀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