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슬립자 지원, 달달한 사랑 공략 미션인 줄 알았는데, 경호원인 그녀가 어쩔 수 없이 심소모의 복수 계획에 휘말리게 된다. '사랑'과 '복수'의 이중 임무를 무사히 수행하기 위해 피바람을 이겨내고 진정한 사랑을 이뤄내는 두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