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 시대 상해. 군벌의 막내아들 모용청역은 어린 시절 뒤바뀐 운명으로 양부의 학대 속에 살아간다. 가까스로 집을 탈출한 그는 임소소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지만, 그 대가로 그녀의 가문은 멸문의 화를 입는다.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난 두 사람. 서로를 사랑하게 되지만, 임소소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죽음을 가장한 채 그의 곁을 떠난다. 사랑을 잃은 모용청역은 깊은 절망에 빠지고, 3년 뒤 임소소는 모용청역의 예비 형수로 그의 앞에 나타난다. 배신당했다는 원망을 품은 남자와 차마 밝힐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여자. 밀당을 반복하는 두 사람의 감정은 사랑과 증오 사이를 오간다. 마침내 오해를 풀고 다시 사랑을 확인한 순간, 전란의 소용돌이가 두 사람을 덮친다. 죽음을 각오하고 운명에 맞서는 모용청역과 임소소. 과연 두 사람은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