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의사 구녠은 마약 밀매자 K를 구한 후, 마약 조직의 소굴에 빠지게 된다.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신분이 수상한 K와 거래를 하며 죽을 고비를 함께 넘기면서 서로에게 감정이 싹트지만 K는 구녠을 살리기 위해 마약 조직의 보스 펑리와 동귀어진하고 생사불명이 된다.
반년 후, 구녠은 K와 똑같이 생긴 쑹첸을 만나지만, 그는 냉담하게 자신이 K가 아니라며 웨이씨 그룹의 대표이고 약혼녀가 있다고 한다. 구녠은 실망해 떠나지만 어머니의 살해 진상을 찾던 중 위험에 빠질 때마다 적대 관계인 쑹첸이 그녀를 구해준다. 결국 구녠은 쑹첸의 진정한 정체를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