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 지존의 유련국은 그야말로 내우외환이다. 국사마저 '여성 여섯 명이 밖으로 나가면 천하가 무너진다'고 단언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그러나 공교롭게도 딸 여섯 명을 낳은 장군, 막내딸을 살리기 위해 구 씨네는 아들을 낳았다고 대외적으로 거짓말을 한다. 여섯 딸 중 구영은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며 남장을 하고 소꿉친구인 심대추와 함께 '절친' 운왕에게 장가를 간다. 이로써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던 삼총사의 본처 자리를 노린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