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 되고자 하는 당말말이 뜻밖에 색맹이다. 능요는 부잣집에서 태어났지만 노력해야 할 방향을 찾을 수 없다. 타고난 재주가 뛰어나고 명문에서 나온 부잣집 아들과 실패를 두렵지 않고 계속 직진하는 소녀와의 만남은 어떤 이야기가 발생된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