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해 전업주부로 복귀한 직장 엘리트 한싱위에는 남편 정파가 바람을 피우고 딩보를 빼돌린 사실을 알게 된다. 참다못해 그녀는 직장 엘리트들의 강한 면모를 쓰레기 남편과의 싸움에서 가감 없이 발휘하며 새로운 삶을 찾고 인생 역전에 성공함과 동시에 주부들을 위해 일과 가정을 병행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