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행하며 백성을 짓밟는 온 씨를 죽이기 위해 많은 의사는 힘을 합쳐 '사일지정'이라는 전쟁을 일으켜 온 씨를 토발한다. 위무선은 이 전쟁에서 커다란 공로를 세웠지만 남의 질투를 받아 계략에 빠져서 목숨을 잃을 뻔하다. 13년의 세월이 흐른 뒤, 위무선은 남망기, 강징과 다시 만나게 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