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리얼리티 사교 추리 게임으로 진행되는 "개시추리파 S4", 류위닝, 진징, 장링허, 시대소년단 딩청신, 저우커위로 구성된 플레이어 팀이 게임의 세계 '추문' 에 입성하면서 서로 다른 인생 캐릭터를 체험함과 동시에 팀전으로 4가지 테마에 도전하며 ’추문‘ 배후에 숨은 진실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