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씨 집 딸 나의녕은 엄격하고 군기 잡힌 환경속에서 자라 학폭을 피해자 나심원을 위해 당당히 가해자들에게 맞선 적이 많았다. 그리고 나심원과 접촉해보니 초라한줄만 알았던 그가 실은 식견도 풍부하고 능력도 뛰어난 것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점차 서로에게 빠지는데... 나심원의 도움으로 생모를 죽인 범인을 처단하는데 성공한 나의녕, 나이녕도 과거 시험에 급제하여 지난 억울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