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촬영가 모샹베이는 남자 친구 무이난의 비즈니스 상승기에 뜻하지 않게 임신하게 된다. 모샹베이는 남자 친구의 배려를 원했지만, 무이난은 여자 친구와 아이에게 더 좋은 미래를 주기 위해 악착같이 일에 몰두한다.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엔 차츰 갈등이 생기고 어려서부터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란 모샹베이는 점점 예민해져 결국 유산하게 된다. 야반도주하다시피 무이난 곁을 떠난 모샹베이는 따이리에서 '유감 객잔'이란 민박을 운영하며 새로운 인생의 길을 개척하는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