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가장 중시하던 루전전이 사랑을 위해 모든 걸 포기하고 청두로 돌아온다. 일찌감치 소꿉친구와 결혼했지만 늘 결혼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절친 구만팅은 루전전을 자신이 영업하는 레스토랑 ‘촨바이러우’에 초대한다. 그런데 요식업가 량칭란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두 사람의 일상은 엉망이 되고 촨바이러우에 닥친 위기로 인해 성격이 다른 여자 3명은 싸우다 점차 친구가 된다. 사랑, 사업, 꿈에 대한 수많은 시험을 통해 화려한 청두에서 그녀들은 또 어떤 선택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