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렴하는 이야기는 아인, 물의 초상으로부터 기원하며, 이는 실제 신의 아들 구진과의 우연한 만남과 함께 시작되었다. 그들은 피닉스와 원소를 찾는 여정을 시작하고, 그들은 요괴 종족의 여우, 홍의 그리고 독수리 공주연 상과 같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면서 피닉스와 원소를 모은다. 그들은 어려움에 대하면서도 반복적으로 악당인 청린과 그의 추종자들을 패배시키고, 피닉스의 재생을 돕는다. 그들은 사랑, 우정, 가족의 애정을 발견하고, 세상의 평화를 유지하며, 모든 생명에 대한 위대한 의미를 감당하는 이야기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