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s Kawin
상황별, 가족별로 결혼해야 하는 상황에 갇힌 다섯 친구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커플을 찾는 사람들의 천국인 래빗 아일랜드가 마침내 그들의 모험의 목적지가 됩니다. 하지만, 다섯 친구 사이에 사랑의 씨앗이 하나 둘씩 열리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여정은 기대만큼 순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반드시 결혼해야 하는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실제로 래빗 아일랜드에 가는 것이 그들의 미션을 방해하고 있는 문제의 근원을 밝힐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