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심호와 언니 조연의 이중 배신을 무참히 당한 완가희는 실수로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며 의식이 흐려지기 전에 엄마의 죽음에 수상쩍은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병원에서 깨어난 완가희는 기억을 잃은 척하며 더 이상 다른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데 엄마의 죽음에 대한 진상을 몰래 조사하면서 과거에 자신의 것이었던 모든 것들을 되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