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 S2 연습생 브이로그
서로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 온 60명의 연습생들! 무대에서 열정의 땀을 흘리고 무대 밖에서는 재미있는 청춘 일상을 보낸다. 연습생 브이로그에는 비하인드 일상을 보여줌으로써 진실적인 컨디션과 그들의 일상생활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