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총재 정난펑은 배신을 당한 후 1990년대로 회귀하여 노래방 매니저이자 아내 저우즈이의 보조자가 된다. 이 거센 변화가 일던 순수한 시절에 그는 시대를 앞서는 지혜로 적을 아군으로 만들고 밀수를 막으며, 아내와의 재회를 통해 진심을 깨닫는다. 그들은 ‘강한 남자와 강한 여자’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우는 시대적 전설을 함께 써 내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