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만남이 설전인 상황에서 두 번째 만남은 서로의 마음을 당긴다. 내면의 태도가 화끈하고 캐주얼한 여인 송싱천이 한 번도 사랑을 해본 적 없는 금욕적인 차가운 얼굴의 구조대장 소청철을 만나면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