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선권 정통 후계자 예우밍은 하산하여 수련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고 기억을 잃는다. 3년 후, 대리운전 기사가 된 예우밍은 우연히 인기 여배우 쑹이란을 만나 그녀의 경호원 겸 운전기사가 되고, 둘이 손잡고 막강한 배후 세력에 맞서 과거의 진실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