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English Ver.)
중의 명가의 후계자 우밍이 약혼녀를 구하러 하산하는 도중에 양씨 그룹 회장이 위독하다며 1억 위안으로 명의를 찾는다는 사건에 휘말려 도전과 기회로 가득 찬 위험한 여정이 시작하게 된다. 수많은 미녀들의 관심을 받고 각종 유혹을 직면하게 되는 우밍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가?